본문 바로가기
재테크/기타 재테크 정보(생활꿀팁)

[재테크/신용카드추천] KB 톡톡 마이포인트 카드(전월실적 X, 최대5.5%적립!)

by upendo 2022. 9. 16.
728x90

지난 8월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에서 국민카드/KB페이로만 결제가 된다고 해서
이것저것 검색해보다 KB 톡톡마이포인트 카드를 발견했는데요!
이 카드는 정말 발급 안 받는 것이 손해인 정도랍니다!
그럼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볼까요??

1. 전월실적 X


KB톡톡마이포인트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일단 전월실적이 필요 없다는 것 !!!
신용카드 혜택을 누리고자 실적 채우다 필요없는 지출한 경험 다들 있지 않으신가요...???
이 카드는 실적 채울 걱정이 전혀 없습니다!!!

2. 최대 5.5% 적립

- 국내외 모든 가맹점 기본 0.5%적립
- KB페이 결제 시 5% 적립 !

전월실적도 없는데 적립도 최대 5.5%까지 가능합니다...!!!
요즘 이렇게 많이 적립해주는 카드가 대체 어디있습니까...???

KB페이는 갤럭시 유저의 경우 오프라인에서도 흔히 삼성페이처럼 사용가능(BUT 삼성페이 카드로 등록 시 5%적립 못 받음에 유의!!!, KB Pay 어플로 결제 해야함 !)


네이버에서 결제할 때도 마찬가지로 네이버페이 카드 등록이 아닌 일반결제 선택 후 KB Pay를 선택해야 합니다.

3. 저렴한 연회비 !

이 카드의 경우 KB Pay로 사용해야 득이 있기 때문에 실물카드는 굳이 필요하지 않습니다.
모바일로만 발급받아도 충분히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!
모바일로 발급 시 연회비는 6,000원입니다 ! 아주 부담 없죠!??

4. 유의사항

다만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니니 주의해야 하는 점을 알아보도록 할게요

KB Pay 결제로 5%로 적립을 해주는건 적립한도가 1만원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.
그러니 이 카드로는 한 달에 20만원만 사용 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입니다!
연간 300만원 이상 쓰면 12,000점 리워드 주는데.. 이 말은 한 달에 25만원 써야 하는 것인데... 굳이 입니다...
1년 동안 240만원 쓰고 12만원 적립할 수 있는데 60만원 더 쓰고 12,000원 더 받는거니까요..

5. 결론

따라서 이 카드는 메인카드보다는 서브카드로 딱 20만원만 쓰는 용도로 사용하시면 한 달에 포인트 10,000원 이상 쌓을 수 있고, 이 포인트는 현금으로 인출도 가능하고 네이버포인트로 전환해서 사용도 가능합니다!

+보너스

이 카드의 단점이라면... 카드 이미지가 너무 안 예쁘다는 것... 구린 것에 가깝다는 것인데 말이죠
다행히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!


그것은 바로바로 카드이미지 변경인데요 ~!
모바일로 발급받은 사람들이라면 KB Pay 앱에 접속해서 카드이미지를 변경할 수 있답니다^^
눈이 아주 편-안해지니.. 적극 추천합니다!!!

사용한 내역에 대한 적립포인트는 결제 후 2일 정도 지나면 이렇게 뜨고요
포인트는 카드결제일 익일에 일괄 적립 됩니다 !


저는 9월달에 벌써 20만원을 써서 10,000원 적립예정이랍니다~!!!


게다가 9월에 발급 시 신세계상품권 10만원도 준다니....
국민카드 안 쓰셨던 분들은 꼭꼭 발급 받으셔서 혜택 다 누리시길 ~ ~ ~ !

 

KB국민카드

대상카드 톡톡 마이포인트 Master 브랜드 국내 가맹점 최대 5.5% 적립 전월 이용실적 없이 KB Pay로 결제 시 국내 온/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최대 5.5% 적립 이용실적&적립한도 없이 0.5% 적립 국내외 모

kbcard-ad.com

 

728x90